영림원(대표 권영범)의 「K시스템」은 구매에서 생산, 영업에 이르는 기업내 업무를 실시간으로 통합처리할 수 있는 전사적자원관리(ERP)솔루션이다.
「K시스템」은 영림원의 기술진이 국내의 다양한 클라이언트 서버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쌓은 업무 노하우를 결집해 개발한 것으로, 국내 기업환경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구매, 생산, 영업 분야에서 산출된 각종 데이터는 자동 회계 처리돼 데이터의 일관성을 유지해주며 투명한 경영구조 기반을 마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조직관리를 바탕으로 사업계획에서 실적 집계까지 조직단위 별로 성과를 파악할 수 있어 단일화된 경영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경영환경 변화에 쉽게 대응할 수 있도록 업무 처리 프로세스를 외부 DB화하고 있다.
또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특히 복잡한 코드 시스템이 아닌 익숙한 명칭과 개인별 약호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별로 화면상에 나타나는 정보항목의 순서나 길이를 달리해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6개 모듈로 구성돼 있으며 제조, 조립, 금속, 소규모 화학, 유통 등 대부분의 업종에 적용할 수 있다.
영림원은 현재 한국GE프라스틱, 대웅메디컬, 정식품, 멀티캡, KNC, 비엠에스 등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액 500억∼1,500억원 규모의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활발한 영업을 하고 있다. (02)565-3128
SW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