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전국 정보문화 캠페인> 주요업체 솔루션.. 태울

태울 "영웅문"

 「영웅문 (The Load of Heroes)」은 태울(대표 조경래)이 3년의 개발과정을 거쳐 완성시킨 그래픽 머드게임이다.

 송말 원초의 중국을 시대 배경으로 무협의 세계를 가상공간에 재현해 사용자들 사이의 각종 만남과 협력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게임이다.

 「영웅문」이라는 가상 공간 안에서 게임 이용자들은 자신의 분신을 내세워 무공을 익히고 내공을 수련하며 마음에 맞는 동료들과 문파를 창설하고 제자를 키워 중원의 지배자로 커갈 수 있다.

 「영웅문」은 화려한 그래픽과 200여종의 무공과 무기, 100여가지가 넘는 각종 아이템과 자신의 능력을 진일보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총 52개의 방대한 맵 등으로 사용자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천리안·하이텔·나우누리·유니텔·넷츠고·인포숍 등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고, 인터넷 사용자를 위해 정액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어판 영웅문이 개발돼 인터넷을 통한 해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800×600의 고해상도 그래픽과 3D 모델링된 캐릭터, 사운드를 제공하는 좀더 진보된 형태의 머그게임으로서 DirectX 를 사용해 빠른 속도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더욱 현실감을 가지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명령어를 일일이 외어야만 하는 일반 머드게임과 달리 마우스로 모든 행동지시가 가능하므로 처음하는 사용자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