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피아통상, 파워빌트 클럽 새제품 "TPS 6.0" 수입 시판
미국 파워빌트사의 골프장비를 공급하는 레피아통상이 헤드 페이스의 유효타면을 극대화시켜 프로·아마추어 모두 쉽게 칠 수 있는 신제품(모델명 TPS 6.0)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헤드 페이스를 얇게 만들어(두께 2.8㎜) 무게 중심을 주변으로 분산, 빗맞은 타구도 정상궤도로 진입시켜주는 효과와 헤드 밑면쪽에 머슬(Muscle) 구조를 가미하여 볼이 헤드에 밀착되는 타구감을 주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 컴퓨터 정밀설계의 신기술을 도입한 오버사이즈 팁은 샤프트의 비틀림을 방지하여 빗맞은 타구도 40% 이상 정상궤도로 진입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신형 충격흡수장치가 샤프트 속에 내장되어 임팩트시 충격을 70% 이상 흡수하고 떨림 방지로 타구의 정확도를 향상시켜주는 동시에 부상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헤드 밑면을 4개의 방향으로 경사지게 만들어 임팩트시 잔디의 저항을 줄여 강력한 파워 샷을 구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윙 밸런스, 샤프트 강도, 그립 사이즈 등을 한국인 체형에 적합하도록 특별 제작했다.
한편 일부 수입상들이 서양인들의 인체 구조에 맞춰 만든 제품을 마구잡이로 수입, 판매하는 경우가 있어 이들 제품과 구별하기 위해 레피아통상은 TPS 6.0제품에 「DESIGNED FOR ASIAN GOLFERS」라는 문구를 삽입했다. 문의 (02)549-4724
<원연기자 ywon@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국민연금·기초연금 급여 이달부터 2.1% 올려 지급
-
2
제약바이오 IPO, 올해 대어급 쏟아진다
-
3
LG전자, 지난해 4분기 영업손실 1094억원…연간 매출 최고치 경신
-
4
“1000조원 투자 이어진다”…용인시, 반도체 도시 굳히기
-
5
단독삼성중공업도 MSRA 취득 준비 돌입…美 함정 MRO 사업 역량 제고
-
6
속보北 “4일 인천 강화로 침투한 韓무인기 강제추락시켜…韓, 반드시 붕괴시킬 대상”
-
7
단독네이버 독자 AI 논란...“정부 '해외 파생 모델 사용불가' 사전안내 있었다”
-
8
속보경찰 “서산영덕고속도 사고로 5명 사망…부상자 파악 중”
-
9
'다윗의 반격' CMTX, 램리서치 특허 무효화
-
10
靑, NSC 실무조정회의 소집…北 무인기 주장 대응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