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인테크, 케이스툴 "울인원"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파워인테크(대표 최영철)는 28일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개발을 종합적으로 관리·지원해주는 케이스툴 「올인원」을 개발, 내년부터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인원」은 업무분석과 정의, 데이터베이스 설계와 구축, 프로젝트 관리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업무분석을 거쳐 도출된 각 업무의 기능별 개요, 관리 초점, 현황, 개선방향 등을 트리형태로 세부적으로 정의할 수 있게 해주며 이후 정의된 업무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설계하고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제품은 또 설계단계에서 발생하는 자료에 대한 검증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설계의 오류와 변경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분석, 설계단계에서 발생된 모든 자료와 정보는 개발자들이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활용할 수 있고 시스템 개발 전 일정을 관리해주는 프로젝트 관리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분석결과 보고서도 제공해준다.

 파워인테크 최영철 사장은 『시스템통합 업체와 개발업체를 대상으로 영업에 나설 예정』이라며 『최종 사용자들이 직접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자동 보고서 출력도구도 마무리가 끝나는 대로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573-9143

<김상범기자 sb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