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루슨트테크놀로지스(대표 데이비드 앨런)가 내세우는 대표적인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스위치(모델명 CAJUN M770)다.
이 솔루션은 80Gbps의 멀티서비스, 멀티레이어, 인트라넷을 겨냥한 것으로 루슨트테크놀로지스의 SAFER(Switch Architecture For Extreme Resilience) 디자인 개념에 의한 교환기급 장애복구처리를 위한 랜환경을 도입했다.
모듈방식의 스위치 디자인은 광범위한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고 모든 사용자 환경을 초고속 백본에 집약해 새로운 표준을 수용할 수 있게 했다.
지원 네트워크 환경은 10Mbps·1백Mbps·기가비트 이더넷·비동기전송방식(ATM)·FDDI 등 모든 조합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운용할 수 있다.
장애복구 기능은 「인터 도메인 스위칭 섀시」 구조로 하나의 스위치로 백본의 이중화가 가능하며 이중화 백본간 유연하고 효과적인 구성이 가능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 분산된 모듈 구조는 타이밍이나 스위치 프로세싱, 백업 링크 등 모든 기능을 분산처리한다. 각각의 모듈은 자체 스위칭이며 다른 모듈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다중전원 보호장치는 전원소스의 망실에 대비한 공유 전원공급이 가능해 신뢰성과 견고성을 보장하며 모든 모듈이나 제반 부속장비는 신속한 교체를 지원해 손쉽게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특히 랜스위치 사용자에게도 섀시의 교체만으로 스위칭을 적용할 수 있으며 ATM 및 기가비트 이더넷까지도 장비의 교체없이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함을 제공한다. 또 이 솔루션의 관리모듈은 후면장착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자가 14슬롯을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완전한 네트워크 분석과 조절이 가능하다.
SW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8
엑셈 LLM기반 챗봇 솔루션 선봬
-
9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10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