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지리정보시스템> 전시회 참가 주요 업체.. 태일시스템

 중소 도면관리 및 지리정보솔루션 공급업체인 태일시스템(대표 이길헌)은 대형지도 입력용 스캐너와 자동 수치지도 작성도구를 이용해 쉽고 빠르며 정확한 벡터데이터를 생성해주는 시스템을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다.

 이 시스템은 지도 입력부분과 자동 수치지도 출력부분으로 구분돼 있으며 각 부분은 독립적 또는 통합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지도 입력시스템은 전세계적으로 시장점유율이 80%에 달하는 덴마크 콘텍스사의 대형 모노 FSS시리즈와 컬러 FSC시리즈 스캐너로 구성됐으며 자동 수치지도 출력부분은 세계 최초로 래스터를 벡터로 자동 전환하는 시스템을 선보인 미국 GTX사의 「캐드플러스」로 이루어졌다.

 자동 수치지도 작성시스템은 스캔 및 래스터 편집과 자동 수치지도 작성기능을 통합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심하게 변형된 원도라 하더라도 이미지내의 좌표시스템이나 대화식 GUI로 제공되는 자동보정좌표 생성도구를 이용해 원상 복구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현재 영국석유·칼텍스·셸·텍사코·호주국철·영국철도·체코철도·홍콩지하철·노르웨이철도·미국토지관리부·존브라운엔지니어링·신일본제철·지멘스 등의 민간업체들과 오스트레일리아·프랑스·이탈리아·노르웨이·미국·포르투갈·영국·스웨덴·영국왕실 해군 등의 군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태일시스템은 또한 기존의 자동 벡터변환시스템과 병행해 이 시스템을 지리정보시스템·도시정보시스템의 기본도 작성도구로 내세워 활발한 영업을 펼치고 있다.

문의 (02)558-8114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