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SBS 20일 밤 7시)

 현재 알려진 발에 관한 질병은 무좀을 비롯해 무지외반증, 평발, 류머티즘으로 인한 발가락 기형,당뇨발 등이 있으며 이런 질병들은 방치했을 때 발을 절단해야 하는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수도 있고, 심한 경우 목숨을 잃기도 한다. 한 병원의 조사에 의하면 우리나라 성인의 70%가 보행자세에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건강보다는 미를 우선시하는 풍토에서 비롯된 것이다. 무병장수의 비밀이 담겨 있다는 발. 과연 예쁘고 건강한 발은 어떤 것이며, 건강한 발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운동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를 알아본다.

 ◇왕과 비(KBS1 19일 밤 9시 45분)

 계유정난 하루전, 정국은 숨가쁘게 전개된다. 수양대군은 안평대군만은 죽일 수 없다고 계속 고집한다. 한명회를 찾아온 권람은 김종서를 죽이고서는 민심을 얻을 수 없다하여 자신이 나서 사태를 수습하겠다고 나선다. 수양대군은 완강하게 거절하고, 수양대군의 뜻이 확고함을 느낀 권람은 다시 김종서를 찾아가나 김종서 역시 수양대군을 제거할 것임을 명백히 한다.

 ◇사랑과 성공(MBC 19일 밤 8시)

 제품의 이름을 전문적으로 짓는 브랜드 네이밍회사에 근무하는 다소곳하고 사리가 분명한 여직원 인애(오연수)는 윤 부장이 회사 네이밍 소송 항소건을 맡을 새 변호사로 현재 미국에서 연수를 마치고 내일 한국으로 귀국할 예정인 강태우와 일 문제로 국제전화 통화하는 것을 듣게 된다. 인애는 윤부장이 태우가 아직도 총각인걸 알고는 김인애라는 여자를 소개해주겠다는 소리를 듣고 당황한다.

 ◇일요베스트 「포도나무 아래서」(KBS2 20일 밤 10시 10분)

 몸져 누우신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지호는 곧 결혼하는 중학 동창생 태웅과 선정의 청첩장에 동창생들의 주소를 적다가 성진의 소식을 듣게 된다. 자신의 쌍둥이 언니 은호를 좋아했던 성진에 대한 묘했던 감정들이 상기되면서 지호는 중학교때 추억들을 하나하나 기억해 낸다. 결혼식을 앞두고 우연히 마주친 성진, 그리고 아버지 사이에서 느끼는 소외감과 외로움 때문에 지호는 더 예민해지고 아버지와 은호에게 쌓였던 감정을 터뜨리게 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