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하이라이트>

핫라인 2727(채널 27 m.net 30일 오후 3시)

이시간에는 최근 3집앨범을 발표, 실험적인 음악으로 다시 돌아온 혼성 3인조 그룹 「주주클럽」이 출연한다. 주주클럽은 96년말 펑크와 독특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열여섯,스물으로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데뷔, 97년 발표한 2집에서는 비트가 넘치는 빠른 드럼반주에 맞춰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여성보컬 주다인의 창법이 특히 인상적인 「수필러브」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단순한 레게리듬에 록적인 요소를 가미,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카 펑크로 여전히 모던 록을 추구하고 있는 주주클럽은 최근의 근황을 얘기하고 그들의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3집 앨범의 신곡도 직접 라이브로 불러준다.

열화전차(채널 22 DCN 30일 밤 10시)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 계모 밑에서 자란 반항적인 아조의 유일한 위안은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것이다. 아조의 여자친구인 아의는 오토바이 스피드광인 아조가 혹시 다치기라도 할까봐 마음을 졸이며 살아가지만, 아조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마카오에서 열리는 오토바이 시합에 나갈 궁리만 한다. 그러던 어느날 경주 도중 심한 부상을 입게 된 아조는 아의의 지극한 간호를 받아 완쾌되지만 다시는 오코바이를 타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게 된다. 라이벌인 데이빗으로부터 모욕을 당하면서도 시합에 나가기를 거부하던 아조는 친구가 자신의 명예를 찾아주기 위해 경주에 참가했다가 사고로 죽게 되자 아의의 반대를 뒤로하고 데이빗과의 대결을 위해 시합에 나서는데∥.

필드하키(채널 30 KSTV 30일 오전 8시 50분)

네덜란드 우트레치에서 벌어지는 제 9회 월드컵 남자 하키 대회를 방송한다. 지난 93년부터 조금씩 경기력 향상을 보이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팀은 캐나다, 독일, 인도, 네덜란드 등과 A조에 편성돼 4강 진출을 목표로 이번 대회에 출전한다. 우리나라 대표팀은 조직력과 속공 플레이를 최대 무기로 삼고 있다. 특히 게임메이커 신석교와 경험이 풍부한 강건욱을 최전방 공격수로 포진시켜 빠른 발과 팀 플레이가 인상적인 인도대표팀을 제압하겠다는 전력이다.

행복도 팝니다(채널 19 HBS 31일 오후 12시 40분)

총각분식과 반찬가게가 김밥문제로 싸움을 벌인다. 민국은 반찬가게에서 김밥을 못 팔게 하기위해 일부러 금자네 김밥이 판매부진으로 재고가 쌓여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을 판매한다는 소문을 퍼트린 것이다. 금자는 유언비어를 날조했다며 화를 내고, 민국은 국민의 건강을 위해 사실을 말했을뿐이라고 빈정댄다. 이에 순정은 민국과 진국 때문에 장사를 못하게 되었으니, 보상을 해달라고 한다.

다큐 수상작 25(채널 25 Q채널 31일 밤 10시)

미국의 야구는 타격왕 행크아론이 베이브 루스의 홈런 기록을 깬 74년 4월 8일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행크아론이 베이브 루스의 기록을 깨기까지 겪어야만 했던 온갖 고통, 가난과 실의를 딛고 일어선 과정, 미국의 야구역사에 새로운 획을 그은 1974년에 이르기까지 야구 발자취를 보여주며 위리메이스, 레지 잭슨 그리고 베리 반즈 같은 야구 스타들과의 인터뷰도 들려준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