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하이라이트>

맛따라 고고(채널 34 동아TV 오후 4시)

유명 연예인이 직접 경영하는 음식점 2곳을 소개한다. 탤런트 정소녀가 운영하는 「무니무니」는 장흥에 위치해 있는데 저수지를 앞에 두고 있어 주변 경치가 매우 좋다. 또한 건물도 매우 고급스럽게 지어져 있고, 1층에는 라이브 무대, 2층에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테라스도 있다. 직접 기른 바닷가재를 손님이 골라 회로 먹을 수 있고 안심과 제주도산 전복이 주메뉴인 정식 A코스와 무니무니 특선 정식 등이 준비돼있다. 또 개그맨 김종국이 경영하는 「부르데바쇼 피자점」을 찾아간다. 아담한 넓이에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피자전문점. 이 곳의 간판 메뉴는 김종국 스페셜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 등 여러 종류의 피자가 있고, 그외에 아이스크림, 팥빙수, 냉커피 등이 있다.

지구촌 여행정보(채널 28 리빙TV 밤 7시)

지구에 남은 마지막 개척지라 불리는 알래스카의 아름다운 자연과 알래스카 개척의 역사인 골드러시, 알래스카 송유라인, 알래스카에서 즐길 수 있는 연어낚시, 매킨리산 등 재미있는 볼거리를 자세히 소개한다. 알래스카는 미국의 49번째 주로 북미대륙의 맨 북서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면적은 약 58만 평방마일로 한반도의 7배 정도이며 남동쪽의 팬핸들지역부터 동토의 북극 툰드라지역, 오로라로 유명한 내륙의 심장부와 알류산 열도가 있는 서부 해안지역으로 나뉜다. 알래스카에는 어디든지 등산, 낚시, 캠핑 등 자연과 벗할 수 있는 다양한 휴양시설이 있고 도시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해마, 바다표범, 불곰, 순록, 연어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다.

퀘스트 미스테리의 세계(채널 25 Q채널 오후 12시 30분)

이집트인들은 사람의 육체를 보존하면 내세에 다시 태어날 수 있다고 믿으면서 미이라를 만들어 피라미드에 보관했다. 고대 이집트의 이야기에서나 들어왔던 미이라가 오늘날에도 만들어지고 있다고 한다. 미국, 유타주에서 밝혀진 근대 미이라 무덤의 비밀을 찾아가 본다. 미이라 제작회사라 불리는 「서멈사」는 시신의 내부 기관을 제거하여 깨끗이 닦은 다음 다시 몸에 넣은 뒤 건조를 위해 포장을 한다음 보관 용액에 넣어서 보관하는 방법을 통하여 다음 세계를 기약하는 냉동인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대 이집트 인들이 그랬듯이 「영원한 삶」에 대한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으며 그러한 욕망이 「과학」의 힘을 빌어 「내세」를 현실화 시키고 있다.

SAS 특공대(채널 19 HBS 밤 10시)

반핵 단체를 표방한 민중의 목소리라는 테러집단이 기승을 부리자 미정부는 비밀요원을 침투시켜 그들의 공작을 저지하려 한다. 이를 위해 뽑힌 사람은 SAS 특공대의 피터. 프랭키라는 여자에게 접근한다. 피터를 사랑하게 된 프랭키는 별 의심없이 그를 자신들의 조직에 깊숙이 개입시킨다. 한편 런던에 미 고위 관리들이 대거 방문하고 미 대사관저에서 이들의 만찬이 있음을 알게된 프랭키는 그들을 목표로 테러계획을 꾸민다. 계획대로 대사관저에 무사히 침투하고 일단의 고위관리들을 인질로 그들의 요구사항을 미 정부에 전달하는데∥.

세븐(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스파게티 소스와 온갖 음식물에 범벅이 된 채 살해당한 뚱뚱한 남자가 발견된다. 누군가가 엄청난 양의 음식을 강제로 먹인 흔적이 있고, 가해자는 식도가 막힌 채 죽어 있다. 단서라고는 더러운 벽에 케첩으로 갈겨 쓴 「탐식」이라는 단어뿐. 40여년간 강력계에 몸담아 어지간한 사건엔 눈썹하나 까딱않는 고참 형사 서머셋과 이제 막 발령을 받은 혈기왕성한 신참 형사 밀즈, 두 사람이 한 조가 되어 이 미궁의 사건을 떠맡는다. 그러나 용의자를 찾는 수사는 오리무중이고 두 사람을 비웃듯 또 다른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