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코리아, 고객서비스 대폭강화

씨게이트코리아(대표 박민화)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서비스와 딜러 대상 행사개최 및 AS체제 정비 등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동원해 대고객 지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씨게이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eagate.co.kr)를 개설,제품정보와 서비스 체계를 검색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들의 각종 문의사항 및 불만 내용도 전자우편을 통해 씨게이트 한국지사에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씨게이트코리아는 또 다음달 5일 용산전자상가내에서 전자상가 딜러들을 대상으로하는 「씨게이트 데이(Seagate Day)」행사를 개최,씨게이트의 애프터서비스 개선노력과 제품 프로모션 및 HDD 시장동향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키로 했다.또 인터넷을 통해 본사와 딜러사간의 주문내역 및 판매현황을 직접파악할 수 있게 하는 전자문서교환(EDI)시스템을 구축해 제품공급의 투명성과 AS를 한차원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와관련해 씨게이트코리아의 박민화사장은 『「씨게이트 데이」행사는 HDD업계를 선도하는 씨게이트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의미로 마련한 행사』라며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노력을 보여주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와 박스 포장판매 등 다양한이벤트를 기획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규태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