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SIMTOS 98] 주요업체 출품작.. 한국화낙

한국화낙(대표 김동기)은 각종 CNC장치와 CNC 드릴링 머신, 산업용 로봇 등을 출품한다.

이 회사의 CNC장치 중 FS 160 시리즈는 기계 가공에 요구되는 고속, 고정도, 고능률 가공과 장시간 무인운전에도 대응이 가능한 공장 자동화 대응형 CNC장치로 독자 기술의 서보, 스핀들 제어 기술과 최신 프로세서에 의한 고속연산 처리로 고속, 고정도 가공을 실현할 수 있는 주력 제품이다.

또 이 제품은 4천96가지 색 중에서 동시에 2백56가지 색을 표현할 수 있는 최신 컬러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보다 사용하기 쉽게 설계한 대화형 자동 프로그램 기능을 갖고 있으며 개방형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 인퍼페이스를 구비했다.

중소기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종으로 시스템을 패키지화하여 기존의 옵션을 표준화한 FS 0-D 시리즈는 DNC 기능을 사용하여 FA 네트워크 구성도 가능하며 섬세한 그래픽 지원으로 미세한 공구 궤적도 세밀하게 묘사할 수 있다.

이 회사가 새로 개발한 CNC 드릴링 머신(모델명 알파-C10C)은 2팔레트 타입으로 공구 교환시간 1초, 팔레트 교환시간 4초로 고속화했으며 인공지능 기능을 내장, 공구의 마모 및 파손을 자동으로 감지하며 대화형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절삭조건 및 공구선택을 자동으로 계산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밖에 이 회사는 가반중량 1백55kg의 고속 펠레타이징 로봇을 비롯 다수의 산업용 로봇도 선보인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