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특집-스티커 사진 자판기] 제품.사업전략.. 금오정보통신

지난 1년간 스티커자판기 개발에 매달린 금오정보통신(대표 이승하)은 최근 디지털 사진출력시스템인 「포토박스」를 출시했다. 이 디지털 포토박스는 단순 스티커 사진기능뿐만 아니라 합성사진 촬영, 출력기능, 즉석 증명사진 출력기능, 옥외 TV광고기능을 갖춘 종합 사진출력시스템이다.

옥내, 옥외용 두 종류인 「포토박스」는 그림, 여행지, 모델, 영화주인공, 배우와 얼굴만 바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총 1백82개 배경화면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을 디스켓 형태로 가져와 합성사진을 꾸밀 수 있다.

또한 색온도와 조도 및 빛의 방향까지 고려한 조명, 인물사진에 가장 적합한 카메라렌즈, 41만 화소의 CCD카메라를 채택해 화질을 향상시켰고 촬영된 원본사진에 디지털 사진기술을 활용해 4종류의 다른 분위기의 사진으로 자동 가공, 8개의 샘플사진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인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여가지 이미지처리 모듈과 파라미터값을 조합해 수천가지 이미지 효과를 만들어낸다.

사용자들은 인터넷에서 내려받은 스타들의 사진, 합성사진, 작업물 등을 디스켓에 JPG, GIF, BMP형태로 저장해 A6 또는 A4 크기로 출력할 수 있다. A6크기 출력 때는 열전사 염료승화방식의 프린터 및 코팅지를 사용해 변색없이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옥외용 스티커자판기는 방수, 방부식 처리는 물론 항온, 항습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옥내용은 자동제어 전동스크린 기능이 있어 촬영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배경막이 올라가 파손을 방지한다. 이밖에 사용자화면(17인치 PC모니터)외에 외형 케이스상단에 25인치 TV모니터를 통해 사용화면이 그대로 밖으로 전송되면서 홍보효과를 낸다. (02)5893800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