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재즈를 믿느냐(채널 22 DCN 밤 11시 40분)
지하철역에서 그녀를 처음 본 그는 순식간에 사랑에 빠진다. 그는 그녀와의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며 청혼을 하러갔다가 그녀의 언니에게 찍혀 결혼을 한다. 이후 그는 아내와부부 생활을 하면서도 첫사랑이었던 처제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잊지 못한다. 결혼 후 그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아내는 읽지도 않던 책을 읽는가 하면, 태교를 위해 클래식을 듣는 등 그를 위해 정숙한 여인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한다. 그러나 그는 처제만을 좋아하고∥.
이문숙의 부동산정보(채널 28 리빙TV 오전 9시 30분)
「분양정보」코너에서는 남양주 덕소, 용인 마북리, 경남 김해의 아파트에 대한 단지규모, 교통편의, 교육환경, 주변 지연환경 등 평가 항목별로 알아본다. 「집중분석」코너에서는 최근 투자 가치가 높아 인기지역으로 떠오른 용인 성복리지역의 모델하우스와 단지내 생활편익시설, 인근 부동산가격 동향, 향후 개발계획 등을 입체적으로 점검한다. 「클리닉」에서는 중도금 선납 할인제에 대해 소개한다. 선납시의 이익과 선납시 알아야 할 사항, 건설사의 부도시 선납한 중도금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본다.
Beauty of Korea(채널 50 아리랑 오전 11시 20분)
한국인들에게 친근한 「돌」에 대해서 방송한다. 그 돌을 가지고 불심을 담아 불상을 제작하는 사람들의 작업환경과 그들의 고뇌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한국에 주로 발견되는 돌들을 연구하는 장면과 다른 나라와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불교와 깊은 연관이 있는 돌에 대해서 소개함으로써 무심코 지나쳐 버리는 돌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될 것이다.
아이 러브 다이어트(채널 34 동아TV 오후 2시)
사랑의 콘서트를 펼치고 있는 개그 가수 「컬트 삼총사」 중 한명인 「김태균」이 나와 라면 다이어트의 실상을 경험담과 함께 공개한다. 라면 다이어트를 하면 살이 빠지긴 하지만 그만큼의 부작용도 따르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아니라 한다. 그래서 보다 세심한 보조식이 필요하다. 김태균과 홍진경의 「라이트 쿠킹 한판 카운트」. 같은 시간내에 똑같은 재료를 가지고 맛과 영양은 높게, 지방은 낮게하게 하는 것이다. 이번주에는 오징어로 한판을 벌여본다. 요리대결이 펼쳐지는 동안 오징어의 엄청난 비밀이 밝혀진다.
모든 것은 그것 때문에(채널 19 HBS 밤 10시)
방금 여름휴가에서 돌아온 여류변호사 소피 바리는 좀 별난 세사람의 변호를 의뢰받는다. 그녀가 변호를 맡은 세 남자는 리노, 쟈크, 앙리, 순진하고 부인이 가출했거나 애인에게 딱지를 맞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떠난 여자를 못잊어 눈물로 밤을 지새움에도 불구하고 예쁜 여자만 보면 사죽을 못쓰는 위인들. 리노와 앙리는 제 코가 석자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호텔 주인과 눈이 맞아 도망간 아내가 데리고 있는 어린딸 살로메를 못잊어 하는 쟈크를 돕기로 결심한다. 돈을 마련하기 위해 은행을 털지 않나, 계속해서 사고를 저지른 끝에 살로메를 만나게 되지만 캐나다로 가기위해 캠핑카를 훔쳐 여행을 하던중 잠복중인 경찰에게 체포된다.
당구(채널 30 KSTV 밤 8시 10분)
한국 당구 최고수를 가리는 3쿠션(국제식)당구 국가대표 선발전을 방송한다. 당구는 이제 98년 태국 아시안 게임 정식종목과 2천년 시드니올림픽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실내 스포츠로서의 자리를 잡았다. 오는 10월 아시안게임 파견선수 선발을 겸해 실시되는 이번대회는 당구달인 장성출 선수와 프로당구 최강전 3관왕에 빛나는 이천우 선수, 그리고 최근 당구계에 대변혁을 예고하고 있는 서울선수회 김용각, 김상호 선수 등 국내 최고수들이 모두 참가해 정교한 당구의 묘미를 선사한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