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하이라이트>

<>「사랑하니까」(채널 19 HBS 6일 밤 7시)

*준호의 전화로 새벽같이 잠을 깬 지나는 어제 하루종일 앓아 누웠던 수선의 행방이 묘연하자 걱정하는데, 상옥이 전화를 걸어와 수선이 충격을 심하게 받은 탓인지 헛소리에 헛것까지 본다며 정상이 아니라고 한다. 게다가 지난밤 꿈자리까지 심상치 않아 불행한 일이 벌어질 것 같으니 수선을 찾아 나서라고 한다.

지나는 목욕탕을 비롯한 수선이 가볼만한 곳을 뒤지고, 상옥의 명을 받은 기준은 한강으로 수선을 찾아 나선다.

한편 은아의 치료 덕분에 씻은 듯이 몸이 나은 수선은 새벽부터 골프 연습장에 나타나 직원들을 놀래키는데...

<>「NBA 농구」(채널 30 KSTV 6일 오전 10시)

*서부 컨퍼런스 태양지구에서 치열한 상위권 다툼을 벌이고 있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NBA 7년차 포인트 가드 「케니 앤더슨」이 팀을 이끌고 있다.

올시즌 평균 16.3득점에 6.1개의 어시스트를 자랑하고 있는 앤더슨은 유타의 간판 「존 스탁턴」의 결장을 이용해 상대진영을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유타 재즈도 최근 초반의 부진에서 벗어나고 있고 작년도 정규시즌 MVP 「칼 말론」이 여전히 건재해 방심했다가는 오히려 덜미를 잡힐 수 있다. 더구나 포틀랜드의 간판 포워드이자 주득점원인 「아이제아 라이더」의 출전이 불투명해 양팀의 경기전망을 점치기에 더욱 어렵게 만들고 있다.

<>「똑바로 살아라」(채널 31 캐치원 6일 밤 10시)

*실명화 되어 있지 않은 고급 공무원들의 빌딩이나 검은돈을 노리며 앉아서 등쳐먹는 사기꾼장사기(오지명)와 그의 똘마니 마고봉(박중훈).

장사기의 사기 행각에 여러명의 고위층이 다치자 보다 못한 검찰이 미모의 여검사를 급파하여 장사기를 검거하려 한다. 장사기의 101가지 사기수법과 탈세비리 뒤엔 김달세라는 컴퓨터 해커와 정보수집가 도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경사는 검은 돈을 위탁하는 마담으로 위장 두 남자에게 접근해 호텔로 불러들이는데...

<>「프라임 콘서트」(채널 27 M.NET 7일 밤 11시)

*지난 11월 16일 호암아트홀에서 얼터너티브, 모던, 하드코어 등 다양한 록음악을 자신들의 개성에 맞게 소화해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던 「주주클럽」의 데뷔 후 처음 가진 단독 콘서트를 방영한다.

지난해 「16/20」, 「나는 나」라는 곡으로 인기를 모았던 「주주클럽」은 여성의 보컬 주다인의 꺾어지는 듯한 창법과 독특한 노랫말로 가요계에 얼터너티브 록의 대중화를 이끌어내며 신선함을 선사했다. 이후 홍콩의 가요계에 얼터너티브 록의 대중화를 이끌어내며 신선함을 선사했다. 이후 홍콩의 소해륜이 「나는 나」을 번안, 높은 인기를 일으키며, 우리 가요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용형호제」(채널 22 DCN 7일 밤 10시)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숨겨진 보물을 발굴해내는 모험가 재키는 어느날 옛 친구 알란으로부터 약혼녀인 로라를 구해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예전에 가수였던 재키는 친구 알란과 동시에 로라를 사랑하게 되지만 우정을 생각해 둘의 곁을 떠났던 것이다. 만물존교라는 사악한 사이비 종교집단이 재키를 이용하기 위해 로라를 납치해 가자 알란이 재키에게 도움을 청한 것이다. 만물존교는 재키에게 세계를 정복할 수 있는 세 가지 보물을 구해오지 않으면 로라를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