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아름다움을 인터넷서 해결한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은 인터넷으로 오라.」

국내서도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이 개장돼 많은 여성 네티즌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주)코리아인포메이션컨설팅(대표 최선호)이 1년여 동안 준비기간을 거쳐 지난 11일 화장품전문 쇼핑몰인 코스메틱랜드(http://shopping.cosmetic.co.kr)를 개장하고 여성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에 들어간 것이다.

코스메틱랜드에는 현재 국내 화장품업체 중 10여개 업체가 입점해 1천여종 이상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 이외에 다양한 미용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아름다워지고 싶은 모든 여인들의 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해주고 있다.

코스메틱랜드는 전세계 1천여개의 쇼핑몰을 구축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인터샵온라인」으로 구축됐는데 화장품 취급 쇼핑몰의 특성상 신세대 취향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선택해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다.

코스메틱은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는데 회원가입은 무료다. 회원에 가입하면 각 화장품업체들이 제공하는 사은품이 증정돼 누구나 부담없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이 화장품전문 쇼핑몰은 국내 인터넷 인구가 확대일로에 있는데다 10여개 화장품업체 이외의 나머지 업체들도 쇼핑몰 입점을 서두르고 있어 화장품업계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의 발길이 잦아질 전망이다.

<구근우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