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링, 애플리케이션 개발도구 발표

스털링 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김허천)는 객체 지향개념의 애플리케이션 개발도구인 「쿨:젝스(Cool:Jex)를 발표,판매에 나선다화고 10일 밝혔다.

스털링 소프트웨어가 이번에 발표한 쿨:젝스는 객체지향 기술을 이용해서 전사적 규모의 전산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체계적으로 개발하도록 도와주는 개발도구로 단일 사용자 환경은 물론 다중 사용자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이 효과적으로 진행되도록 했다.

쿨:젝스는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클래스 다이아그래머(Class Diagrammer)」「유즈 케이스 다이아그래머(Use Case Diagrammer)」 「시퀀스 다이아그래머(Sequence Diagrammer)」「스테이트 머신 다이아그래머(State Machine Diagrammer)」 「컴포넌트 다이아그래머」등와 같은다양한 다이아그래밍 도구 등을 통합,제공함으로써 모델의 변경관리를 정교하게 처리하도록했다.

이 제품은 또 리버스 엔지니어링 및 라운드트립 엔지니어링 기법을 이용해서 기존 전산시스템에서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자료, 업무 모델,정보공학 모델등을 불러다 재사용할 수 있는 객체지향 애플리케이션 개발환경을 갖고 있어 개발생산성을 높히도록 했다.

<함종렬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