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1. 쿨댄스

댄스음악을 위주로 기획, 제작된 편집앨범.

이 앨범은 전, 현직 클럽 DJ들의 모임인 「DJ 스튜디오가」가 기획해 다양한 댄스음악을담고 있다. 올해 유럽 댄스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쥬시 크루의 레게풍의 댄스음악인 < Love Go Round>를 비롯, 축구 응원곡으로 유명한 의 최신 리믹스 버젼과 국내 주요 댄스차트 상위에 기록되고 있는 < Cant Take Me Feel> 등이 수록됐다. 또한 70년대 디스코곡인 펑키타운리듬을 샘플링한 , 그룹 퀸의 의 댄스 리믹스 곡 등 총 15곡이 실렸다.

2.스쿠루지 사랑

그룹 사계와 다운타운 등에서 보컬로 활약하던 가수 정해연이 첫번째 내놓은 독집 앨범.

이 앨범은 사랑을 테마로 해 록과 펑키리듬을 한국적 정서에 맞도록 기획, 제작됐다. 스티브 대디,마크 발드윈 등 외국 유명 아티스트들이 앨범제작에 참여했으며 미국 선세트 스튜디오에서 제작,앨범제작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앨범에는 아이리쉬 풍의 모던록으로 신세대의 이기적인 사랑을 스크루지에 비유한 <스크루지 사랑>을 타이틀로, 변함없는 사랑을 주제로 한 서정적인 발라드 <하늘이 부를 때까지> 등이 수록됐다.

또한 사랑의 애절함을 노래한 정통 록발라드 <나와 함께 가야해>가 우리말 및 영어 버전으로 수록됐으며 포크록인 <다시 내게로> 등 총 10곡이 담겼다.<워너뮤직>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