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트>
외동딸 막다는 아버지 바스에 대한 끝없는 헌신과 애정을 가진 시골처녀. 막다는 자신에게는 무관심하면서 흑인 하녀들을 희롱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고통을 느낀 나머지 아버지를 살해한 후 남자하인 핸드릭과 함께 땅에 묻는다. 이후 아버지의 부재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된 막다는 모든 농장일을 핸드릭에 의존한다. 주종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막다의 몸부림은 얼마 못가 무너지고 핸드릭에게 품삯 대신 몸을 빼앗기면서 두 남녀의 관계는 완전히 역전된다.
제42회 베니스영화제 실버라이언상을 수상하면서 유럽은 물론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여류감독 마리온 한셀의 작품. 인종, 계급간의 갈등과 미묘한 여성심리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화했다.(시네마트/19일 출시 예정)
<미지왕>
처음 만나 밤을 지낸 남자가 남긴 청첩장을 들고 예식장을 찾아간 정주라. 그 곳은 바로 신랑 왕창한과 신부 엄청난의 결혼식. 결국 결혼식은 신랑이 나타나지 않아 무산된다. 신랑의 행방을 찾기 위한 수사가 시작되며 영화는 활기를 띈다. 희대의 바람둥이 왕창한의 화려한 여성편력과 성장배경이 드러나면서 관객은 웃음바다 한 가운데에 놓이며 기발한 아이디어와 유머들이 이어진다. 수 편의 단편영화와 「서태지와 아이들」 뮤직비디오로 이미 영상세계에서 능력을 인정받은 김용태 감독의 데뷔작이다. 과감한 형식탈피와 신인배우들을 대거 기용하면서 극장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드림박스/13일 출시)
<스페이스 트러커>
서기 2196년 인류는 포화상태가 된 지구를 떠나 명왕성, 수성, 해왕성 등 더 나은 조건을 가진 행성들로 옮겨 살고 있다. 사람들에게 버터에서부터 총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물품을 공급해주는 「스페이스 트러커」라는 직업을 가진 존은 엄청난 대가를 제의받고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컨테이너 수송임무를 맡는다. 컨테이너에 담긴 물건은 바로 가공할 파괴력을 지닌 비밀병기들. 이를 노린 우주의 해적왕 마케누도와의 대결구도가 영화의 핵심 줄거리다.
네모난 모양의 돼지, 할머니 모양의 암호입력기 등 기상천외한 소품들이 볼거리. 85년 작품 「좀비오」로 유명해진 스튜어트 고든 감독의 상상력과 「에일리언」의 브라이언 존슨, 「터미네이터2」의 폴 젠트리가 엮어내는 특수효과가 잘 어우러졌다.(우일영상/16일 출시 예정)
<에덴 퀘스트>
최근 인터넷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재미교포 출신 플레이보이지 전속모델 이승희의 다양한 포즈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획물 비디오. 21명의 1급 모델들이 태평양의 진주로 불리는 보라보라섬 산호초 해변, 카리브해 바하마, 하와이 마우이섬을 배경으로 반라의 에로틱한 영상을 보여준다.
이승희 외에도 플레이보이지 커버걸이자 게스진의 광고모델로 글래머스타에 합류한 안나 니콜 스미스, 「언더시즈2」에 출연한 영화 배우 샌드라 테일러 등 육체파 미녀들이 휴양지를 여행하며 모델활동에 대한 인터뷰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최근 이승희가 입국하면서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소개된다.(영성/13일 출시)
많이 본 뉴스
-
1
2000만원대 BYD 전기차 국내 상륙 임박
-
2
韓 OLED의 힘, 애플 점유율 더 커졌다
-
3
수술 부위에 빛 쏘여 5초 만에 봉합
-
4
테슬라, '모델3' 가격 인하…3000만원대
-
5
반도체 유리기판, 중국도 참전
-
6
단독은행권 “스테이블코인 이자 지급 허용 여부” 논의 개시
-
7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8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9
“AI가 LTE 장비 개통”… LGU+, 자체 기술로 국내 첫 전 자동화 시스템 구축
-
10
민투형 SW, 5년째 사업 난항… 신청 자체가 적어 참여 유도 '동력 확보' 시급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