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끄는 해외 새상품]

샤프 디지털카메라

일본 샤프가 촬영한 영상데이터를 미니디스크(MD)에 저장하는 디지털카메라 「MD 디지털 뷰 헌터」를 발매했다.

이 제품은 영상데이터를 MD에 저장할 수 있어 최대 2천장까지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한 영상의 보관도 간편하다. 기존 디지털카메라의 경우 촬영한 영상데이터를 PC의 하드디스크나 플로피디스크로 옮겨 보관해야 한다. 가격은 12만8천엔.

후지쯔 바코드 터미널

후지쯔는 적외선 통신규격을 채택한 터치스크린 일체형 바코드 핸디터미널 「피콜로」를 발매했다.

무게가 약 1백30g에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24 거리의 바코드를 인식할 수 있으며 크기가 큰 바코드도 읽을 수 있다. 적외선 통신규격을 채택하고 있어 PC와의 데이터 교환도 가능하다. 가격은 16만8천엔.

JBL 가정용 극장시스템

스피커 전문업체 JBL社의 가정용 극장시스템 「심플리 시네마」를 최근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35W 및 20W 스피커를 포함하고 있어 전후좌우 4면에서 소리가 전달되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물론 마치 집 안에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다. 심플리 시네마는 CD플레이어를 비롯, AM/FM 라디오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1천7백달러.

AKG 무선 헤드폰

미국 AKG의 새 상품 무선 헤드폰 「K444IR」. 이 제품은 4개의 적외선 리시버를 최신 설계로 묶어 본체에서 39피트까지 떨어진 곳에서도 신호를 놓치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들을 수 있다. 무게가 6.4온스이며 배터리는 6시간까지 사용하고 재충전할 수 있다.

요코가와 테이프리코더

일본 요코가와전기(전화 0120-137046)는 오실로스코프와 같은 조작환경에서 취급할 수 있는 디지털 데이터 리코더 「DL708」을 선보였다.

모듈구조를 채택한 이 제품은 센서출력 등 최대 8개 신호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면서, 옵션사항인 내장가능 1.2급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에 기록할 수 있다. 측면에 최대 8개의 AD 변환기모듈을 삽입해 사용하며, 디스플레이로는 10.4인치형 컬러 TFT LCD를 장착한다. 본체 가격은 56만엔.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