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녹음기
미국 보이스 잇 월드와이드社가 디지털 녹음기겸 단순기능의 휴대통신단말기인 「보이스 잇 매니저」를 내놓았다. 손바닥크기의 이 녹음기는 22분과 45분 분량을 녹음할 수 있으며 1백개의 이름을 저장할 뿐만 아니라 터치 톤 신호로 전화를 걸 수 있다.가격은 22분용이 1백30달러,45분용은 1백70달러.
키친헬퍼
미국의 브라더 인터내셔널은 주방에서 요리중 사용할 수 있는 키친헬퍼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조리대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정도의 소형 컴퓨터로 종이 테입형 프린터가 장착돼 있으며 조리법이나 영양 정보 및 요리 재료 사전과 프린트하는데 사용되는 2개의 롬(일기 전용 메모리)카드 슬롯이 탑재돼 있다. 가격은 3백50달러.
저가 디지털카메라
일본 세가 엔터프라이즈(전화 0120012235)가 보급형 디지털카메라 「디지오」를 시판했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의 3만엔대 이하 제품으로, CCD(고체찰상소자)화소 수는 25만화개이다. JPEG로 화면을 압축하여 한장의 메모리카드에 표준모드로 18장, 최대 36장까지 기록할 수 있다. 또 0.7인치 액정모니터가 탑재되어 있어 현장에서 화상을 확인할 수 있다.가격은 2만9천8백엔이다.
CD롬 타이틀
미국 DK멀티미디어는 달을 비롯한 천체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CD롬 타이틀 「아이위트니스 인사이클로피디어」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우주선에서 볼수 있는 것과 똑같은 자료를 PC로 받아볼수 있다. 음성과 수백장의 문서, 사진등 화상및 동영상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IBM과 매킨토시 제품에서 모두 운용된다. 가격은 40달러.
레이저팩스
일본 마쓰시타電送(전화 0354347029)은 국제표준 V, 34에 기반한 2초에 전송이 가능한 레이저팩시밀리 「파나팩스B80」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새로운 압축방식 JBIG를 채용, 종래의 MMR방식보다 표준원고에서의 전송속도를 약 20% 단축할 수 있다. 또 회선을 증설할 수 있고 PC프린터기능도 부가할 수 있다. 가격은 82만엔.
국제 많이 본 뉴스
-
1
공구 들고 우주에서 뚝딱뚝딱… 인간 대신 열일하는 '우주 노동 로봇'
-
2
점프·공중제비까지… 콘서트서 칼군무 선보인 '로봇 댄서'
-
3
부자아빠 “비트코인 다음은 '은'…내년 최대 10배 폭등, 은값 달로 간다”
-
4
임신 중절 권유에도… '무뇌증 아기' 출산한 美 부부, 장기 기증으로 새 생명 살려
-
5
트럼프 '황금 함대' 선언…美 해군 신형 함정, 한국 한화와 만든다
-
6
“金·銀 가격 급등은 예고편… 구리 1만2천달러 돌파, 산업금속 '슈퍼 랠리' 폭주”
-
7
관객 캐리커처 그려주고 복화술로 대화·농담하는 마리오네트 인형 화가
-
8
오사카 도톤보리강에 나타난 '거대 물고기 떼'”...日 대지진 전조?
-
9
AI·반도체 다시 들썩...연말 앞두고 뉴욕증시 '산타랠리'
-
10
中 1000만 도시 6시간 '위성 먹통'…내비·배달·드론까지 멈췄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