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탐험 "컴퓨터와 인간"(EBS 밤 7시35분)
오늘날 컴퓨터는 사람의 일을 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컴퓨터에 빠져 있다.
그리고 사람들은 컴퓨터화된 이상향에 기대를 걸고 있다. 사람들은 컴퓨터로통신을 하고 있으며 세계는 인터네트로 연결되어 있다. 또 사람들은 컴퓨터통신으로 친구들을 사귀고 컴퓨터로 여러가지를 경험하고 있다. 이제 컴퓨터는 인간과 함께 발전해 가고 있다. 컴퓨터와 인간의 미래를 조망해 본다.
<>LA아리랑 "언제나 영화처럼"(SBS 밤 9시20분)
미리는 매일매일 똑같은 일과가 반복되는 생활에 갑자기 짜증을 느낀다.
더구나 비디오가게를 운영하느라 별다른 취미생활도 없는 남편 정섭이 왠지연애시절 멋져 보이던 남자가 아닌 볼품없는 중년 아저씨로만 비쳐지자 짜증은더해간다. 이를 안 정섭은 아내를 만족시키기 위해 날마다 영화의 주인공처럼 분위기를 잡으면서 옷차림과 말투까지 흉내를 내는데….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명자 시집간다네"(KBS1 밤 7시35분)
명자가 사랑에 빠졌다. 상대는 의과대학 졸업생 동수로 깔끔한 외모에 전도유망한 일등신랑감이다. 박달재 집안은 잔치분위기고 마을 사람들은 명자가어디서 그런 훌륭한 신랑감을 잡았느냐며 질투와 부러움에 죽을 지경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동수가 의과대학 졸업생은 커녕 대학생도 아니고시골처녀를 등쳐먹는 사기꾼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는데….
<>파파(KBS2 밤 9시50분)
콘도에 나타난 동석으로 인해 현준과 세영의 관계는 점점 더 멀어진다. 누나와 매형의 관계 정상화를 위해 자리를 마련했던 인표는 오히려 희수와 가까워지게 된다. 한편 현준은 친구 상일로부터 혜민이가 미국에서 돌아왔다는연락을 받고 공항으로 마중을 가는데….
<>심야극장 "루디이야기"(MBC 밤 11시)
어렸을 때부터 유난히 키가 작았던 루디는 풋볼놀이에 제대로 끼지 못하면서도 미국 최강의 풋볼팀이 있는 노틀담 대학에 진학하여 풋볼선수가 되겠다는꿈을 간직하고 있다. 집안형편 때문에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루디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아버지와 형들처럼 제철소에서 일하게 되지만 여전히 풋볼선수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몇년간 돈을 모아 노틀담 대학의 입학금을마련한다.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5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6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7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