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끄는 해외 새상품]

마쓰시타 "전기면도기" 일본 마쓰시타전공은 바쁜 아침에 기존의 절반시간으로 면도를 끝낼 수 있는전기면도기 "리니어스무서"를 내놓았다.

이 제품의 최대 특징은 업계 최초로 리니어모터를 채용, 종래제품보다 면도속도가 2배 빠르다는 점이다. 또 소음과 진동도 적어 부드럽게 면도할 수있다. 가격은 3만3천엔.

라이카 "자동카메라" 독일 라이카사가 새로 내놓은 35mm 자동 카메라는 방수를 위해 본체를 티타늄으로 제작하고 가죽으로 무두질 처리를 했다.

그러나 보다 중요한 특징은 35mm 카메라 치고는 렌즈의 작동 시간이 매우 빠르다는 것.

오토 포커스와 홍안 현상 감쇠 기능도 갖췄다. 가격은 9백95~1천95달러.

소니 "디지털 캠코더" 일본의 소니사가 고해상도 디지털 캠코더(모델명 DCR-VR100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일반 TV보다 더 선명한 화상을 녹음 재생할 수 있도록 3개의 41 만픽셀의 CCD를 지니고 있다.

이 제품은 또 4개의 트랙을 갖고 있어 스테레오로 소리를 녹음재생할 수있다. 가격은 4천1백99달러.

컬러표시 펜형 전자수첩 일본 카시오계산기가 컬러 액정화면을 탑재한 펜형 전자수첩 "오피니언"을 시판한다. 이 제품은 반사형 STN 컬러 액정패널을 탑재해 주황색, 녹색, 청색 등 3가지색을 표시할 수 있다.

일-영, 영-일, 일본어사전의 유무에 따라 4개 기종이 있는데, 가격은 1만6 천5백~2만6천엔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