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의 세계 "자연의 신비-딱정벌레" (EBS 밤8시15분) 딱정벌레는 전세계 모든 생물들 가운데 종류가 가장 많고 그 종류만큼이나 그 습성 또한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일본의숲속에 살고 있는 딱정벌레를 중심으로 그들의 특성과 끈질긴 생명력 을 조명해 본다.
-드라마 <>까레이스키(MBC 밤 9시50분) 중앙 아시아에 떨구어진 조선인들은 소금땅과 갈대밭으로 이어진 척박한 땅을 보고 살길이 막막해진다. 상규와 남영은 모진 고문 속에서도 일본 스파이 가 아님을 주장하고 이에 다급해진 블라빈은 기순에게 "일본의 적" 문서를 받아내 기철, 남영, 상규를 모두 수용소로 보낼 계획을 세우는데….
<>모래시계(SBS 밤 9시50분) 야당 전당대회 폭력사건으로 구속된 태수는 자신을 면회온 우석에게 혜린을 보호해 달라고 부탁한다. 혜린은 태수가 자신을 위해 전재산을 팔았다는 사실을 듣고 심한 자책감을 느낀다. 한편 우석은 더이상 지체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긴급히 종도를 구속하는데….
<>장녹수(KBS2 밤 9시50분) 녹수의 이름은 장안의 풍류객들에게 널리 퍼져 나가고 월진은 녹수에게 본격 적인 기생수업을 시킨다. 연산은 박씨부인으로부터 점점 더 어머니의 모습을느낀다. 한편 궁궐의 비상한 관심 속에 세자빈은 세손을 출산하고….
-오락 두 형사 "미스터 뚜의 결혼행진곡"(SBS 밤 7시5분) 박사 신랑과의 화려한미래를 꿈꾸던 딸 진희가 사기결혼극에 휘말려 비관 자살하자 민사장은 딸의원한을 갚아달라며 김반장을 찾아온다. 한편 고걸봉형 사는 동료 김애금 형사에게 사랑을 호소하나 무시당하자 그녀의 질투심을유 발하기 위해 선을 보기로 하는데….
-교양 신 인간시대 "투혼의 레슬러 송성일"(MBC 밤 8시5분) 불과 26세의 나이로애틀랜타 올림픽의 꿈을 영원히 뒤로 한 채 지난 1월 타계한 송성일 선수의마지막 남은 이야기가 소개된다. 송선수의 넉달간의 처절 한 투병생활과 장례식, 화장모습 등 그의 병상일지가 공개된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