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신년특집 경찰청사람들 "팔자타령"(MBC 밤 8시) 새해가 되면서 한 해의 운세에 대해 궁금해하는 많은 사람들이 역술인들을찾는다. 한 사이비 역술가의 행각을 추적, 점집을 찾는 사람들이 어떻게 사기에 이용될 수 있는가를 알아본다.

<>신년기획 "아! 북녘, 깨어나는 천년의 신비-고구려 고분벽화"(SBS 밤 11시 20분) 국내 최초로 고구려 고분벽화가 영상물로 소개된다. 외교사절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북한이 제작한 필름을 국내 학자들의 고증을 거쳐 전면 재편집, 북한 소재 고분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아버지 마음"(KBS1 밤 7시35분) 세화는 입덧이 심하나 가족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 않은채 혼자서 진정시키느라 애쓴다. 세화의 이상한 행동을 눈치 챈 묘순이 이 사실을 알아내 시부 모에게 얘기하자 황민달은 자손욕심이 많은 것을 감추지 못하며 좋아한다.

한편묘순은 시아버지가 종식과 소원이를 차별대우하는 것을 못마땅해 하고.

<>신년기획 코믹드라마 "서울 야상곡"(1.2부)(SBS 밤 8시50분) 세훈은 민마담이 경영하는 "까페 섬"에서 시동인 "폐광촌"의 일원인 박일석 의 신춘문예 당선모임을 하던 중 쌀집주인인 조국일의 집으로 급히 오라는 전갈을 받는다. 편의점집 아들 상영과 가출했던 조국일의 딸 경란의 전화를 받은 세훈은 양가부모의 용서를 다짐받으면 집으로 오겠다는 말을 듣고….

<>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문여사와 고모의 정성에 마음이 풀려 집으로 돌아온 수정에게 준욱은 형이좋아했던 음악이라며 그리그의 CD를 선물한다. 채원은 태욱이 자신의 아파트 열쇠를 가지고 다니는 것에 대해 불쾌해하며 열쇠를 던져버리고 야릇한 미소 를 짓는다. 태욱은 그런 채원을 사랑스런 눈길로 바라보며….

-오락 <>공개코미디 고전해학극 (KBS2 밤 8시30분) 조선비로 변장한 암행어사 신종호는 온양땅에 이르러 어느 암자에서 치성을 드리다 쓰러져 있는 사또부인을 발견하고 도움을 준다. 온양 동헌 내실까지 들어가게 된 조선비와 순돌은 노름과 사기혐의로 끌려와 곤장을 맞는 편서방 이 안사또의 예비사위인 것을 알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