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시스템즈, 사이텍스 출력기 신제품 출시

탁상출판(DTP)전문업체인 신명시스템즈(대표 이기남)가 이스라엘 사이텍스사 의 컬러전자출판장비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하고 고급인쇄시장공략에 나섰다.

23일사이텍스사 인쇄장비 국내공급원인 신명시스템즈는 한글포스트스크립트 PS 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출력기 "돌레브400PS/M",편집전용 워크 스테이션 "스타PS" ,5천2백60DPI의 고성능 스캐너 "스마트"등 신제품들의 국내 공급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돌레브400PS/M은최대 5백40×5백10(mm)크기에 1천5백24~3천5백56DPI의 해상도로 출력할 수 있는 PS지원 컬러이미지세터로 광케이블에 의해 매킨 토시 와 직접 접속되며, 듀얼RIP을 구성해 2대의 매킨토시에서 자동 절환 양방향 출력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스타PS는IBM PS/2형 워크스테이션에 사이텍스의 집판기능과 PS변환 기능을 갖춘 저가격.고생산성의 WS로 매킨토시 파워PC.IBM호환PC.스파크WS등에서 작성된 PS데이터를 변환해 편집, 출력하는 데 편리한 제품이다.

X윈도시스팀을지원, 매킨토시와 사이텍스 시스팀간의 양방향 인터 페이스가 가능하며, IBM의 AIX를 OS로 사용하고 있다.

또스마트340 및 340L 스캐너는 A3크기의 투사 및 반사원고를 CMYK의 4원색 으로 분해입력할 수 있는 평면스캐너로, 원색분해에 관한 노하우가 없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화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