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전자(대표 오봉환)가 VESA 로컬 방식의 VGA카드를 새로 개발했다.
가산이새로 개발한 VGA카드인 "윈X파워 베사"는 챙랩사의 ET4000/W32P 비디오 컨트롤러를 채용, 뛰어난 그래픽 가속 기능을 갖고 있으며 IMA (이미지 처리용)포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멀티미디어로의 확장이 용이한게 특징이다.
이제품은 그린PC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DPMS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그래픽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16비트 램댁을 채용했기 때문에 8백×6백의 해상도 에서도 1천6백70만컬러의 자연색을 구현할 수 있으며 1천24×7백68의 고해상도에서 발생하기 쉬운 화면떨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논인터레이스모 드를 지원한다.
또한이 제품은 24×30의 한글.한자 폰트를 제공하며 완성형 또합형 프린터 를 지원한다.
이밖에도이 제품은 한글 모드에서의 영문 선깨짐 방지기능, 편리한 팝-업메뉴 KS 규격과 완전 호환되는 한글텍스트 모드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있다.
SW 많이 본 뉴스
-
1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사업, 삼성SDS 컨소시엄 수주
-
2
라히리 오라클 부사장 “오라클, 기업 AI 워크로드 지원에 있어 독보적”
-
3
오픈AI, GPT-5부터 일반·추론 통합한 AI 모델 제공
-
4
“한 번 당하고도 또”…개인정보 유출 '해피포인트 운영사'에 과징금 14억
-
5
삼성SDS 컨소,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수주…본사업 경쟁 귀추 주목
-
6
베스핀글로벌, AI 데이터 혁신 세미나 개최
-
7
인성정보, 사상 첫 내부 출신 조승필 대표이사 선임
-
8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9
경기도, '인공지능 5개년 종합계획' 수립 착수
-
10
서울시, 시민메일 도용한 공무원 사칭 해킹 메일 주의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