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계전(대표 백중영)이 주유소POS사업을 강화한다.
지난92년 주유소 POS시장에 참여한 금성계전은 그동안 이 시장의 수익성을 검토한 끝에 올들어 POS시스팀을 도입하는 주유소가 늘어남에 따라 자체 개발한 주유소POS시스팀인 "POSCOM-3000"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본격적인 판매 에 나섰다.
금성계전은주유소POS 사용자들이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없는 초보자라는 점을 감안해 입력장치를 키보드외에 터치스크린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한편 GUI 그림 사용자인터페이스)를 이용해 특별한 사용교육 없이도 즉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옥외단말(ODT)을 통해 카드사용고객에게 야간무인화운용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판매정보를 실시간으로 처리가능하도록 시스팀성능을 보강했다.
한편금성계전은 수개의 주유소를 관리하는 대형대리점을 전용회선을 이용해넷워크로 연결, 오일VAN을 구축할 계획을 세우고 압구정동 S주유소 등과 활발한 접촉을 갖고 있다.
SW 많이 본 뉴스
-
1
단독네이버 독자 AI 논란...“정부 '해외 파생 모델 사용불가' 사전안내 있었다”
-
2
“해킹 취약점 잡아라”…정부, 화이트햇 해커 전면 내세운다
-
3
SaaS부터 PaaS까지, 새해 클라우드 지원 예산 대폭 삭감
-
4
현대차,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Atlas)' 차세대 모델 공개
-
5
네이버, '독자 AI' 中 큐원 논란에 “100% 자체 기술에 외부 인코더 채택”
-
6
국내 첫 'AI 신뢰성 전문가' 나온다…민간 자격시험 첫 시행
-
7
구글, 애플 제치고 6년 만에 시총 2위 탈환…AI 경쟁력이 '희비' 갈랐다
-
8
업스테이지, '독자 AI' 300B VLM 개발…뉴욕·스탠퍼드대 석학 합류
-
9
삼성SDS, 구미에 60㎿ 'AI 데이터센터' 짓는다...2029년 가동
-
10
삼성SDS 컨소, 국가AI컴퓨팅센터 건립 예정지 '전남 솔라시도' 방문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