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엽서, 초대장, 봉투 등을 원하는 양식으로 편집해 출력할수 있는 우편물 디자인 SW가 개발됐다.
6일소프트웨어개발 전문회사인 한백시스템(대표 현재철)은 윈도즈 환경에서 매뉴얼 없이 마우스 조작만으로 원하는 우편물을 제작할수 있는 "매직 메일1 .0"을 개발, 이달말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매직메일1.0"은특히 사용자가 직접 설계한 행사안내장 등 양식을 관제엽서 에 출력할수 있으며 다양한 양식의 연하장과 청첩장 등도 컬러로 제작할수있다. 이를위해 "매직 메일1.0"은 풍부한 일러스트를 표준제공하는 기능을 비롯 그림문자와 디자인 문자 및 정형구 등을 화면상의 예제를 통해 선택할 수있는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파일관리기능으로는 파일당 최대 1천건의 데이터를 등록할수 있으며 카드 당 12항목의 설정이 가능하다.
"매직메일1.0"은 이밖에 앞뒤면 별도 편집기능과 우편번호를 포함한 주소록 기능, DM용 레이블 출력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매직메일1.0"의 실행 환경은 기본메모리 3MB의 386SX급 이상PC이며 여기에 한글윈도우3.1 이 기본 설치돼 있어야 한다. 10MB이상 하드디스크 빈공간과 마우스도 필요하다.
SW 많이 본 뉴스
-
1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2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3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4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5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6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7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
10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