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7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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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넷 중 셋은 게임 이용자... 3.5%는 과몰입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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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2023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공고... PC·콘솔 다년 지원 신설2023-02-08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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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게임 더하기', K-게임 글로벌 확장 지원 박차2023-01-2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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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2022년 게임더하기 성과 공유 네트워킹 데이 개최2023-01-13 1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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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9일 '메타버스 콘텐츠 포럼 결산 세미나' 개최2022-12-06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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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 첫 ESG 이니셔티브 발족... "지속가능한 제작·서비스 환경 조성"2022-12-01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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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7일 '콘텐츠 산업 결산 및 전망 세미나' 개최2022-11-30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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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콕 달군 K-게임... 태국게임쇼 2022, 한국공동관 이목 집중2022-10-27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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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개최2022-10-14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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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독일 슈필 2022 한국공동관 운영... K-보드게임 해외 진출 지원2022-10-12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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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스페인 'K-콘텐츠 엑스포' 성료... 해외 판로 개척 지원2022-10-11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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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진원, 도쿄게임쇼 2022 한국공동관 운영... 일본서 'K-게임' 인기 증명2022-09-22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