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이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에 전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콘티넨탈은 쿠팡에 전용 제품인 프리미엄 사계절용 타이어 '테크콘택트 TCGold'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테크콘택트 TCGold는 유연한 핸들링과 최상의 제어력을 제공하면서 부드럽고 정숙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한 프리미엄 타이어다. 실리카 블렌드와 고분자 구조 폴리머를 기반으로 개발한 콘티넨탈 트레드 컴파운드가 타이어 회전 저항을 줄여 연료 효율성을 높이며, 우수한 내마모성, 마일리지 성능을 구현했다.
15인치부터 19인치까지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된 테크콘택트 TCGold는 와이퍼 블레이드 형태 횡방향 그루브를 적용해 빠른 배수 성능을 제공한다.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과 우수한 제동력을 발휘한다.
콘티넨탈은 쿠팡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이 쿠팡 '타이어 로켓설치' 서비스를 손쉽게 구매하고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타이어 로켓설치는 고객이 지정한 장소와 시간에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출장 장착 서비스다.
니코 키리아조폴로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양사 협력이 안전한 주행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한층 더 향상된 타이어 구매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