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성수에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고객 접점 확대

Photo Image
어뮤즈(AMUSE)는 서울 한남동에 이어 성수동 연무장길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핑크 하우스'를 오픈한다.

비건&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는 서울 한남동에 이어 성수동 연무장길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핑크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어뮤즈는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색다른 경험과 나만의 감각을 추구하는 잘파세대 및 글로벌 팬덤을 공략하기 위해 성수동에 이색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어뮤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핑크 하우스'는 어뮤즈가 지향하는 비건&웰니스 뷰티와 컬러풀한 긍정의 에너지를 구현한 브랜드 경험 공간이다. 핑크, 옐로우, 민트 컬러를 중심으로 다채롭게 어뮤즈만의 정체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창의적인 콘텐츠와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로 이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채우고 있다. 생성형 AI로 탄생한 '어뮤즈 걸'이 비건 메이크업, 웰니스 뷰티, 헬시 라이프를 살아가는 AMUSE 디지털 프렌즈로서 핑크 하우스를 소개한다.

어뮤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핑크 하우스'에서는 개개인에 맞춤화된 비건 뷰티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제품을 포함하여, 어뮤즈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어뮤즈 관계자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어뮤즈의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픈 행사에는 어뮤즈 걸 장원영이 참석했다. 평소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로 어뮤즈와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모델 장원영은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