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여경래·최현석 셰프와 개발한 '셰프의킥' 시리즈 선봬

Photo Image
모델이 이마트24 '셰프의킥'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셰프의킥'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셰프의킥'이란 여경래, 최현석 셰프가 상품 개발에 참여한 이마트24의 새로운 자체브랜드(PL)로,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유명 셰프들의 '킥(비법)'이 상품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한 △깐풍기&깐풍만두 △깐풍치킨버거 △XO게맛살볶음밥삼각김밥 △경장육사김밥과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단호박크림뇨끼 △트러플머쉬룸버거 총 6종으로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먼저 여경래 셰프 콜라보 상품에는 셰프의 특제 비법 소스를 사용하고, 재료를 듬뿍 올려 색감과 식감을 살리는 등 여러 킥 포인트가 활용됐다. 특히 여경래 셰프의 비법소스 맛을 잘 살리기 위해 셰프가 수차례 검수하는 과정을 거쳐 가장 적절한 맛 밸런스를 찾아냈다.

최현석 셰프와 콜라보한 상품은 '단호박크림뇨끼'와 '트러플머쉬룸버거' 2종으로, 크림소스에 단호박을 넣고 트러플향을 강조하는 등 여러 킥 포인트가 활용됐다. 특히, '뇨끼'와 '트러플크림소스'를 활용한 햄버거'는 그동안 이마트24에서 선보인 적 없던 메뉴다.

김지웅 이마트24 PL개발팀장은 “'셰프의킥'은 유명 셰프 식당 도장깨기가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물리적 거리로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셰프의 킥 포인트가 들어간 간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셰프들과 협업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선보여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