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에프쏙포켓쏙! 피자'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에어프라이어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조리 간편성은 물론 풍성한 토핑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프쏙포켓쏙! 피자' 2종(불고기&치즈, 트리플미트&치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Photo Image
에프쏙포켓쏙! 피자 2종. [자료:풀무원]

풀무원은 1인 가구 증가와 맞물려 퍼스널 사이즈 피자 제품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고 있음에 주목했다. 기존 10인치 제품의 경우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에 들어가지 않아 소분하는 과정이 번거롭고,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다는 일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풀무원 피자의 풍부한 맛은 유지하면서 지름을 6.7인치로 줄여 혼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퀄리티의 피자를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바스켓(5ℓ)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남녀노소 불문 식사 대용 내지 간식으로 먹기 좋다.

미니 사이즈지만 풀무원 피자 특유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다. 2차례에 걸쳐 소스를 도포한 뒤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어떤 지점에서도 균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얇게 만든 도우를 3단 발효 숙성한 뒤 스톤 오븐에 구워내 부드럽고 쫄깃한 정통 피자 맛을 구현했다.

에프쏙포켓쏙! 피자는 풀무원 피자 제품 중 꾸준히 사랑받는 플레이버 2종으로 구성됐다. 불고기&치즈(4980원/170g)는 달콤짭조름한 불고기에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해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도가 높고, 트리플미트&치즈(4980원/180g)는 프리미엄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냉동피자의 한계를 넘어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구현한 풀무원 피자를 보다 다양한 TPO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하여 꾸준히 제품군을 확대해 시장 내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