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는 모델연기학과가 오는 22일 서울사이버대 A동 501호에서 한국 시니어모델계의 아이콘 김칠두 씨를 초청해 '늦게 피운 꽃, 모델의 길: 김칠두의 생생한 현장 스토리와 모델의 의미' 특강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 재학생을 비롯해 학과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 가능하다.
특강을 맡은 모델 김칠두는 2020 퍼스트 브랜드대상 시니어 부문, 2021 K-MODEL AWARDS 시니어 부문, 2024 Asia Model Awards 시니어모델상 등을 수상했다.
TV 프로그램' 나나랜드', '유학다녀오겠습니다', '인간극장', '비디오스타', '돈길만 걸어요 - 정산회담', '오늘 하루는 베푸는 베프'와 드라마 '펜트하우스', '환혼', '청춘기록', '배드 앤 크레이지', '내일', 기타 다수의 CF 등 수많은 분야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초청 특강 이후에는 송은지 교수(모델연기학과)의 오프라인 워킹 특강(중급)도 시행한다. 해당 강의는 22일 15시부터 시작, '포즈, 턴 정리' 의 주제로 진행된다. 관련 문의 사항은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는 아나운서 김형기, 모델 김보헌, 배우 박수현, 인플루언서 권은진, 디자이너 장원석, 배우 최대철, 배우 반민정 등 업계 유명인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서울사이버대 모델연기학과장 이해미루 교수는 “이번 특강을 통해 우리 학과 학생들이 모델로서의 현장 스토리를 듣고 모델의 의미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특강을 경험한 재학생들 모두가 이번 기회를 계기로 모델로서의 실력 향상과 자신감을 갖추는 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12월 1일부터는 2025년도 상반기 학부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에서 입학상담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