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지난 8월 21일, 22일 양일간 'LG의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DX에서 AX로의 도약'을 주제로 기업 비즈니스 6대 핵심 업무 분야 별(구매, 제조/설비, R&D/품질, HR, 고객경험CX, CRM)로 AI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체질을 개선하고 업무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전략과 사례를 제시했다.
LG CNS 싱글렉스 사업담당 김대성 상무는 “AI 활용 역량으로 기업·구성원·조직의 성과가 결정되는 초격차 시대인 만큼, 이번 SINGLEX Live 웨비나는 다양한 기업 실무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모든 참여자들이 AX로의 도약을 위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LG CNS는 생방송 웨비나에 참석하지 못한 기업 실무자들을 위해 'SINGLEX Live 다시보기&함께보기'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시보기' 이벤트에서는 간단한 신청 단계를 통해 지난 웨비나를 재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생방송 시청자는 물론 시청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함께보기' 이벤트에서는 웨비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된 Thank Letter(땡스레터)를 통해 '다시보기'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땡스레터를 메일로 전달한 사람과 전달 받은 사람 모두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다시보기' 영상과 ▲(구매)N차 공급망 협력사 관리 및 ESG에서의 AI 적용 ▲(제조/설비)수학적 최적화를 적용한 설비 자재 재고 최적화 및 예지 보전 ▲(R&D/품질)AI를 활용한 연구개발·양산 ▲(HR)채용·육성·평가·보상·퇴직 등 HR Journey와 AI의 결합 ▲(CX고객경험)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에서의 AI 활용 방안 ▲(CRM)AI를 활용한 고객 리텐션 방안 및 캠페인 관리 등 6개의 업무 분야별 QnA 콘텐츠가 함께 제공된다. LG의 전문가들이 웨비나를 통해 등록된 사전 질문 및 생방송 중에 올라온 약 800여 개의 실시간 질문에 대해 직접 답변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는 SINGLEX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