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405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패션잡화 매출이 증가힌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석 직전 주 월요일인 9일 11시 13분과 19시 33분, 2차례에 걸쳐 4050세대를 공략하는 트렌드 프로그램 '믿쓰진'을 선보인다.
믿쓰진은 '믿고쓰는 이혜진 쇼호스트's 픽'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다른 홈쇼핑사에서는 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 구성으로 패션, 명품잡화, 트렌드, 뷰티를 망라한 상품들을 이혜진 쇼호스트가 직접 선택하고 소개한다.
오는 9일 두차례 방송되는 '믿쓰진' 론칭 방송에서는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 탈모샴푸'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이혜진 쇼호스트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하고 직접 선정한 상품이다.
SK스토아는 탈모의 계절로 불리는 가을을 맞아 '믿쓰진' 프로그램 론칭일인 9일, 탈모 샴푸로도 잘 알려진 '쏘헤어' 샴푸를 단 하루, 최초·최다 특집으로 선보인다. 제품 1개당 1000㎖에 달하는 초대용량 쏘헤어 샴푸4개에 1000㎖ 트리트먼트 1개를 더한 한정 구성을 '믿쓰진' 론칭 혜택으로 기획했다. 해당 특별 구성은 9일 단 하루만, 5만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믿쓰진 프로그램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특별 구성 가격보다 더욱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9일 방송 당일, SK스토아 앱과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구입 금액의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 쿠폰과 구입 금액의 10% 적립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4050 세대 고객들이 관심있는 카테고리,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믿고 볼 수 있는 SK스토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