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까웨 하우스 한남' 입점

Photo Image
인공지능(AI) 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기업 비브스튜디오스는 자사 체험형 AI 포토 솔루션 '플레이온(PLAY ON)'이 '까웨 하우스 한남' 팝업스토어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인공지능(AI) 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기업 비브스튜디오스는 자사 체험형 AI 포토 솔루션 '플레이온(PLAY ON)'이 '까웨 하우스 한남' 팝업스토어 및 얼짱 남산타워점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온은 AI 기술로 이용자가 자신의 모습을 캐릭터로 만들거나 다양한 모습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한 포토부스 형태의 솔루션이다. 만화 그림체로 사용자의 모습을 변환하는 '플레이툰'과 다양한 성별과 직업으로 프로필을 찍을 수 있는 'AI 프로필' 등의 촬영 모드를 제공한다.

비브스튜디오스는 까웨 하우스 한남에서 이용자가 직접 까웨 의류를 착용하고 브랜드와 어울리는 네컷 웹툰을 제작할 수 있도록 까웨 의류 색상과 브랜드 컨셉에 어울리는 테마 배경을 플레이온에 추가했다. 또한,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는 기기에 배경합성과 말풍선을 삽입해 웹툰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스토리를 만들어 쉽고 재미있게 웹툰을 만들어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비브스튜디오스는 얼짱 남산타워점에 플레이온을 새롭게 오픈한다. 미소포토, 얼짱 홍대점, 성수 메가박스, 메타그라운드 등 기존 설치된 포토부스 내에 크로마키 배경을 순차적으로 설치하여, 다양한 기능 및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배수용 비브스튜디오스 솔루션기획본부 팀장은 “많은 고객들이 AI 포토부스 플레이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비브스튜디오스가 많은 곳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웹툰 기능 추가에 이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재밌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