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VUSE GO)'의 신제품 2종 '트로피컬 믹스'와 '루비 스파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이국적인 트로피컬 테마를 중심으로 열대의 다채로운 매력과 청량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트로피컬 믹스'는 열대 분위기의 달콤함을, '루비 스파크'는 톡 쏘는 상큼함으로 강렬하고 신선한 맛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천연 니코틴이 포함된 폐쇄식으로 액상 용량은 2.0㎖, 니코틴 함량은 0.9%이다. 소비자 가격은 1만원으로 전국 편의점 및 일부 베이프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뷰즈 고 제품군을 총 10종으로 확장하며, 더욱 폭넓고 다채로운 비연소 제품 선택지를 갖췄다. 여러 맛을 즐길 수 있는 '믹스' 2종, 톡 쏘는 상큼함이 특징인 '스파크' 3종, 달콤 상쾌한 '프레시' 5종을 포함한 다양한 맛의 조합으로,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주력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즈'는 전 세계 액상 전자담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톱 브랜드 중 하나로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등의 주요 국가에서 선도적인 베이퍼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반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돌파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