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멋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참가와 함께, 업계 내외의 높은 주목도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26일 크리에이티브멋 측은 최근 부산 벡스코와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 제 17회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 참가, 업계 관계자들을 만났다고 전했다.
행사 중 크리에이티브멋은 실감형 콘텐츠 통신 플랫폼인 '프로토홀로그램'과 콘텐츠 디렉터 서칭 플랫폼인 '디렉터쇼릴닷컴' 부스를 구심점으로 다양한 콘텐츠 가능성들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4)에서 삼성디스플레이와의 협력으로 선보인 '프로토홀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실시간 AI 애니메이션 캐릭터로의 변환체험을 선사, 박형준 부산시장 등 행사 주요인사는 물론 업계 내외의 큰 주목을 받았다.
또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상 제작 디렉터들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열람하고 손쉽게 컨택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단순화 시킨 '디렉터쇼릴닷컴'을 통해 다양한 영상 아이디어를 던지며, 현장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크리에이티브멋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참가와 함께, 최근 화두인 실시간 AI 기술과 접목된 다양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선사하며 차세대 업계 리더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멋은 이동형 홀로그램 홍보 차량, 디지털 패션 서비스 등 혁신적인 프로젝트와 함께, AI·리얼타임 홀로그램과 K컬처,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K-엔터테크 역량을 드러내며 주목받는 종합 콘텐츠 솔루션 회사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