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토털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캐나다산 정품 100% 카무트 브랜드 밀을 발효해 제조한 효소제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의 제조에 사용된 '카무트 브랜드 밀'은 6000년전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돼 오던 원료다.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아연, 셀레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신비의 곡물'이라 불린다. 여기에 생균 5종으로 발효한 포스트바이오틱스 효소와 신바이오틱스가 더해진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는 평소 불규칙한 식사와 지나친 가공식품 섭취 등으로 소화 기능이 떨어진 현대인들의 장 건강 및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섭취에 대한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소화효소 섭취에 따른 밸런스를 맞추고자 총 83만4100unit에 이르는 '역가수치'를 설계하고 이를 반영했다. 세부적으로 △탄수화물 분해 효소 a-아밀라아제 83만unit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 4100unit 함유 △지방 분해를 위한 리파아제 활성 등이다.
'C.G.G.D 인증(카제인, 글루텐, 글라이든 분해능 검증)'을 받은 고역가수치 제품인 만큼 소화력이 떨어져 많은 양의 소화효소가 필요한 분들께 더욱 적합한 특징을 갖고 있다. 한포 당 식물성 단백질 크런키가 300㎎ 함유돼 있어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고소한 인절미 맛으로 식사 후 속이 답답하고 더부룩할 때 물 없이 1일 최대 3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는 캐나다산 정품 100% 카무트 밀을 원료로 제조한 프리미엄 효소 제품”이라며 “체질 개선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맛까지 매력적인 만큼 꾸준한 섭취를 통해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