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꼽은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특가로 선보인다. 클렌징폼, 마스크팩, 에센스 등 여름철에 자주 찾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쿠팡 라이브 방송 특가, 쿠팡캐시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9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칸타월드패널 발표)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는 할인율이 최대 87%까지 확대된다. 에이지투웨니스 '스킨핏 수분 선크림 골프존M 에디션', 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 가히 '멀티밤' 등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소개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쿠팡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더페이스샵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에이지투웨니스 제품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가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쿠팡은 이번 할인전에 앞서 배우 정이랑과 방송인 파트리샤 욤비와 함께 인기 브랜드 제품 홍보에 나섰다. 이들은 쿠팡 고객들을 대표해 에이지투웨니스, 더페이스샵, 가히의 임직원을 만나 각 브랜드의 주력 제품 및 신제품을 소개받았다. '언니가 간다' 영상은 쿠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지난 4월 메가뷰티쇼 행사 홍보를 위해 길거리 인터뷰 형식의 영상 '언니가 간다'를 공개한 바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