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Sgate(이하 에스게이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프로모션을 통해 내달까지 에스게이트 도입 고객사에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인사평가 모듈 도입 및 초기 세팅 비용 5% 할인과 전체 모듈 65% 할인(월 5830원, 1인 기준)이다. 제도 분석을 통한 전문가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에스게이트는 과정 관리 기반의 성과관리와 평가 시스템이다. 목표와 업무 과정을 관리하고 평가에 반영한다.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 진행이 가능하다. 직원 성과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피드백할 수 있다. 조직 내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다.
김건형 이즈파크 상무는 “짧은 기간 진행되는 인사평가 업무의 부담과 피로도를 낮추고, 구성원의 신뢰를 쌓을 수 있어 도입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이 조직 제도에 맞는 평가 체계를 시스템으로 구현하고 결과의 정확성을 검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즈파크는 에스게이트를 통해 고객사 인사·역량(다면)평가와 개인성과, 조직성과, 업무·주간보고, PMS, 온보딩 및 수습사원평가 모듈 등 조직의 성장을 지원한다. 제품은 기업용과 공공용으로 산업계에서 널리 쓰이고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