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라운지가 지난 17일 창립과 동시에 클라운지 전용상품 6종을 출시했다.
이날 출시한 클라운지 전용상품 중 중 '알이피 사이프레스 홀바디 크림'은 국제 수준의 유기농 및 천연 화장품 인증인 COSMOS 인증을 받아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건조에 기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인증 크림이다.
또한 '알이피 하이드로어트 바디 세럼'은 피부 혈행개선, 붓기완화에 도움을 주며, '알이피 하이드로파티좀 헤어 트리트먼트'는 모발 큐티클, 인장강도, 윤기개선에 도움을 준다.
'알이피 하이드로디엔에이 마스크팩'은 얼굴은 물론 목까지 사용하는 제품으로 1회 사용만으로 각질 및 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 피부 쿨링 효과가 있는 상품으로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에 특허기술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인 '하이드로 DNA'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모든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했다.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치석침착에 도움이 되는 '알이피 리코리쉬 덴탈케어 치약'을 출시했으며, 바이노텍이 보유한 국제기탁균주 6종 중 하나인 '락토바실러스 브레비스 BNT_G101' 유산균을 50억마리 함유하고 일반 백미보다 7.1배 높은 식이섬유가 함유된 찰보리를 사용한 '찰보리 발효 BNT_G101'을 출시했다.
한편, 클라운지는 지역사회 커뮤니티 공간의 역할과 신개념 융복합 문화시스템을 안착해 O2O2P의 새로운 유통망으로 올해 150여개, 향후 1,000여개의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