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4/06/28/news-p.v1.20240628.bd5c39e5363148f69b26ea1a6895b2e1_P1.jpg)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롯데아울렛 고양점 P1층 메인 이벤트홀에서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7일까지 특가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하프앤하프 프라이스' 균일가전은 씰리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경험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울렛 매장 단독 판매 상품인 '클라리넷 III(Clarinet III)'가 있다.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 하는 BPS코일 및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 고유 기술 유니케이스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이중 열처리를 통한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한 지지력을 자랑한다고 씰리침대 측은 전했다.
P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균일가전에는 시즌오프 상품, 리퍼브 상품 등이 전시될 예정으로, 평소 가격으로 인해 씰리침대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는 더욱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매트리스 선택을 돕기 위해 80평의 넓은 매장에서 직접 씰리침대의 기술력을 경험하며 구매하실 수 있는 균일가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