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스터디맥스, '위버스브레인'으로 사명 및 CI 변경

Photo Image

스터디맥스가 글로벌 AI 교육기업으로의 비전을 담은 '위버스브레인'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사명 '위버스브레인'은 글로벌 AI 교육기업으로의 도약과 이에 대한 의지를 표명한다. '브레인'은 단순히 '지식'을 상징하는 것을 넘어 창의적 사고와 혁신을 의미한다. 차별화된 AI 기술력을 통해 교육을 혁신하고 글로벌 교육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위버스브레인의 첫 영문 철자인 'W'는 장인의 정성이 깃든 실타래를 이미지화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하나로 엮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위버스그룹의 의지를 나타낸다. 활기찬 에너지를 상징하는 탄젤로 오렌지 색상은 생동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베로니카 퍼플 색상은 창의성과 독자성을 상징한다.

Photo Image

2019년 위버스그룹에 편입된 위버스브레인은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뇌새김으로 유명한 모회사 위버스마인드와의 시너지 창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조세원 위버스브레인 대표이사는 “단순한 명칭 변경을 넘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AI 기술을 기반으로 그룹사와 시너지를 창출하고 혁신적 교육 솔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허찬영 기자 hc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