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5월 맞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가족사랑 선물 기획전,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가족 나들이, 황금연휴를 위한 가족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다.

우선,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5월 한달간 하나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10하나머니, 도미노 피자, 갤럭시탭 S9 울트라 512GB까지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컬리/다이슨/CJ온스타일에서 최대 20%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위해 홈플러스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LG전자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기획전에서 온라인몰 한정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따뜻한 날씨를 맞아 전국 도심 속 가족 나들이를 위한 입장권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수도권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5%, 아쿠아플라넷(63/일산/광교) 종합권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비수도권인 대구 이월드, 광주 패밀리랜드, 부산 씨라이프 등 입장권 최대 50% 현장할인도 함께 적용된다.

하나카드 이완근 영업그룹장은 “소중한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5월 한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가족 모두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