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커넥트, 사명 변경 후 '전자칠판' 스마트 오피스 B2B 시장 공략

Photo Image
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최근 사명을 테크커넥트(TEConnect)로 변경했다. 사진=테크커넥트

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최근 사명을 테크커넥트(TEConnect)로 변경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Good technology that helps to connect people(사람들을 연결해주는 좋은 기술)'이라는 의미로 오피스 공간에서 통합 IT 제품 솔루션을 바탕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스마트 오피스 구축에 도움을 주는 사업의 방향성을 반영했다.

로고 디자인 또한 이러한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TEC'의 'C'와 'onnect'의 'O'를 연결해 연결성을 강조했으며, 심볼 로고는 'TEC'의 'T'에 네거티브 기법으로 형상화해 기술적인 이미지와 함께 스마트한 기업 아이덴티티를 표현한다.

테크커넥트는 글로벌 IT 브랜드와 기술 협약 관계를 맺어 프리미엄 전자칠판과 LED 디스플레이를 주력으로 IT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국제 광고 페스티벌에 참가해 빠르고 트렌디한 광고산업(Adtech)에서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발표 및 회의 기획 진행 방법에 대해 홍보하며 비즈니스 미팅의 효율성을 높이는 전자칠판 활용법을 소개했고, 세미나 및 경영지도자 네트워킹 행사에 참석해 인재개발교육 및 기업 강의에서 전자칠판 활용법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B2B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스마트 오피스 구축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테크커넥트 관계자는 “새로운 사명과 기업 아이덴티티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로 시장반응과 니즈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