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시티, 디지털 혁신 위한 통합 플랫폼 개발

Photo Image
에스아이시티가 AI기술과 연계한 DT 통합 플랫폼(Circle AX)을 개발했다. 사진=에스아이시티

에스아이시티가 AI기술과 연계한 DT(Digital Transformation) 통합 플랫폼(Circle AX, 서클 에이엑스)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RPA는 사람이 PC를 통해 수행하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AI기술과 접목해 복잡하고 비정형화된 업무에도 적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최근 AI 머신러닝 기술과 접목된 IDP(지능형 문서 처리) 및 챗봇과 연계한 RPA 과제의 개발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유아이패스 코리아의 공식 골드파트너사인 에스아이시티는 최근 업무용 챗봇 에스챗(SCHAT)을 선보인데 이어 DT통합 플랫폼 Circle AX를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Circle AX는 시스템간의 연결 및 연동을 쉽게 하고, 복잡한 업무가 단순하고 명료하게 전환되며 기초플랫폼으로 업무의 확장이 가능하다.

AI기술과의 연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인공지능 OCR, 챗봇 연계 자동화, 커뮤니케이션 마이닝 등의 자동화 툴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