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더헤븐리조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Photo Image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지난 28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권모세 회장(중앙 오른쪽)과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중앙 왼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지난 28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더헤븐리조트(회장 권모세)와 전략적 파트너십(MOU)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는 골프와 리조트와 관련한 상품과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업무 협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신규 제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CLUB1'을 포함한 모든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더헤븐 골프장에서 △월요일 1부 라운딩 예약 고객 대상 카트비 면제 △더헤븐리조트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정상가 기준 50% 할인 △전 객실 2박 이상 연박 시 최종 결제금액에서 5만원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부터는 야간 3부 라운딩 3인 그린피로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 우수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더헤븐CC 그린피 정상 이용금액 기준 10% 할인과 더헤븐리조트 공식홈페이지 기준 10% 할인을 상시 누릴 수 있다.

더헤븐리조트는 고품격 객실과 실용적인 부대 시설을 갖춘 복합 럭셔리 레지던스다. 200평형의 Super Penthouse 객실, 150평형 Penthouse 객실, 70평형의 Royal Suite 객실 및 60평형의 Suite 객실로 구성했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는 “더헤븐리조트와 제휴로 VIP손님께 좋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여 손님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