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중심의 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애드(대표이사 노대현)가 국내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스마트앱, 소셜미디어 분야 디지털에이전시들 중에서 아이어워즈 시상식 수상실적을 바탕으로 인터넷전문가협회와 아이어워즈위원회에서 선정한 '2023 베스트 디지털 에이전시' Top 2에 등극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이번 평가에 반영된 총 124개 대행사 중 상위 1%에 해당하는 순위로 △어워드 수상 포인트 △후보 등록 포인트 △회원사 등급 포인트 △인터넷 생태계 활성화 기여 실적 등을 인정받아 그 의미가 크다.
위더스애드는 2021년부터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건축, 화장품, 식품, 자동차, 프랜차이즈 등 다각적 분야에서 강점을 보였다.
단순한 SNS 광고 집행뿐만 아니라 디지털영상, 블로그, 인스타그램까지 전반적인 영역에서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그 결과 현재까지 소셜아이어워드 15관왕을 달성하며 디지털 에이전시 업계 선도 대행사임을 입증했다.
노대현 위더스애드 대표이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디지털 에이전시 가운데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위더스애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산업 활성화 및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를 제공하는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대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